축구 잘하는법!

2020. 5. 29. 16:01축구지식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축구 잘하는법!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무악입니다

 

 

오늘 부터 축구를 하면서 알고있으면 좋은 팁이나

스킬에 대해서 조금씩 끄적여 볼겁니다

 

(네 그냥 심심풀이로 해보겠습니다)

 

 

 

가끔 생각을 하는데

 

 

 

' 내가 가지고있는 축구에 대한 지식을

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다면

축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수있지 않을까? '

 

라고 자주 생각을 했었어요

 

 

 

 

그래서

 

 

 

저는 일반인분들을 기준으로

 

어떻게 하면 더 재밌게 축구를 즐길수있을지를 

 

이야기 해볼거구요

 

 

 

축구를 잘하시는분이라면 제 이야기에 공감을 할수도 있겠네요 

 

 

저는 참고로 12년동안 축구선수 생활을 했었습니다

(이력은 부끄러우니까 그냥 스킵할게요ㅎㅎ)